최근 본 정보

(구)문화예술 오늘

> 커뮤니티 >
문화예술로 행복한 중소기업만들기 프로젝트 합동전시회 WE 개최
등록일 2020-02-10 작성자 모모365

서울산업진흥원, 11일 문화예술 운영기관 협력 전시 'WE' 개최



                                              캔버스 일러스트레이션 아트 작품 '나이트 쉬프트(Night Shift)'

▲ 서울산업진흥원(대표이사 장영승·이하 SBA)은 오는 11∼13일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사진문화공간 아지트에서 문화예술로 행복한 중소기업 만들기 프로젝트 합동 전시회 'WE: 콜라보레이션 엑시비션(collaboration exhibition)'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전시 총괄을 맡은 이십칠와트 스튜디오를 비롯해 문화예술 운영기관인 아트숨비, 맵씨가 함께 합동 전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SBA가 협력 전시를 후원한다.

이번 전시에는 이십칠와트 스튜디오의 기업·예술인 공간개선 디자인 클레어의 '기업 스페이스 브랜딩 리뉴얼' 등 7개 기업 작품, 아트숨비의 23개 회화·사진·일러스트 레이드 등 다양한 예술인과 중소기업의 콜라보 작품이 전시된다.

이십칠스튜디오 김선웅 대표는 "중소기업 환경을 개선하고 발전하기 위한 대안으로 협력 전시를 기획했다"며 "기업이 갖고 있는 고질적 공간개선 애로사항을 기업과 예술인이 상생 협력해 개선함으로써 공통 문제를 해결하는 다목적용 프로젝트를 추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SBA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창의적 기업 공간 디자인·예술작품의 활용·기업과 예술 콜라보 제품 펀딩 실현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한 기업 조직문화 개선 및 일자리 창출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산업진흥원은 1998년 설립된 현장 정책실행기관으로 서울 중소기업 성장 지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소벤처기업 육성과 경쟁력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연합뉴스)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1383825

 

이전글 2020년 부천문화재단 사업 시민설명회 통합자료집 다운로드 안내
다음글 영등포역 일대 거리 특화가로 조성, 지역 기반 사업과 문화공간의 명소로 변신
※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